포커는 길고 불명확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.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As Nas라는 게임과 매우 흡사하기 때문에 페르시아에서 유래되었고, 뉴올리언스의 페르시아 선원들을 통해 미국으로 보내졌을 수도 있다고 주장한다. 이 게임은 25장의 카드와 5장의 다른 정장으로 진행되었다. 이 게임은 현대의 파이브 카드 스터드와 유사하게 3종류 등 손의 조합이 많은 게임이다. 포커라는 이름은 원래 독일 포첸에서 유래한 프랑스 포케에서 유래한 것으로 노크하기 위해 내려왔을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.

이 경기는 1820년대 후반쯤 뉴올리언스에서 진행됐으며 카드 20장으로 구성된 덱과 선수들이 손의 가치를 걸고 베팅한 것으로 알려졌다. 포커의 가장 먼저 알려진 형태는 4명의 선수들 사이에서 20장의 카드 팩(A-K-Q-J-10)으로 고르게 처리되었다. 무승부는 없었으며, 좁은 범위의 조합으로 베팅이 이루어진다. 1쌍, 2쌍, 3쌍, 풀(Full)이다. 왜냐하면 5장의 카드가 모두 활성화되어 있는 유일한 조합이기 때문이다 – 그리고 4종류의 조합이다. 윗손(로얄 플러시)을 다른 양복에 묶을 수 있는 고전적인 포커와 달리 에이스 4명, 즉 킹 4명과 토토사이트 에이스 1명으로 구성된 원래 윗손은 절대 무패였다. …의 확산.

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.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. 계정을 생성하면 1,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“1,57,897+”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.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…

카테고리: abusoperator

0개의 댓글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